개    운    법

 

개운법이란 글자그대로 운이 열리게 하는 방법이다.
사람의 생존발전은 선천적 공간에서 말미암아 후천적인 시간과 공간의 모든 관계에서 서로간에 영향을 주는 결과이다.
선척적인 운명은 어찌할 수 없다 하여도 인간이 자연을 이용하여 삶을 개선시켜 나가듯이 후천적인 운명은 선천의 부족한 부분을 어떻게 보충하느냐에 따라 운명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 개운법입니다.

운명을 결정하는 요소로 사주, 이름(숫자)이 있는데 사주는 타고난 것이지만 그 사주에 부족한 것을 인장과 숫자로 보충하면 운이 좋아진다.


사람의 이름으로 개운하는 방법으로는 이름을 바꾸는 것과 좋은 도장(인장)을 가지는 것이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이름을 바꾼다는 것은 쉬운 것이 아니어서 좋은 도장을 가지는 것이 좋은 개운법인 것이다.
인장에는 일반적으로 印(6획), 信(9획), 章(11획)등의 숫자가 들어가게 되는데 음양오행설에 의하면 수리로서 인은 짝수이므로 음에 해당하고 신과 장은 홀수로서 양에 해당된다.
자신의 이름과 이 글자들을 잘 배합하고 또 자신에게 맞는 재질의 인장을 가짐으로서 후천적인 개운을 하는 것이다. 


合의 주요성

수와 수가 합쳐 수리획수를 이루는데 이것을 合이라 하며 合에는 성명 수리의 合(音靈)과 印章 수리의 합이 있는데 이 두 合이 일치하고 陰陽에 조화를 이루는 것을 대길合이라 한다.

성명의 合과 印章의 合이 일치할 때

매사가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어 성공운세로 운이 유도되며 명예가 상승하고 재물운이 왕성하여 경제적으로 부흥하게 하는 운세가 유도된다.

가산이 번창하고 가정에 화합이 오며 영특한 자손을 보는 운세로 유도된다.

흉(兇)을 길(吉)로 변하게 하는 운세로 유도된다.

인생을 살다보면 혹 있을지 모를 급변,재난 등으로 부터 보호해주는 운세로 유도된다.

특히 개인의 재물운세를 결정하는데 인장의 합에 따라 운세에 지대한 영향이 미친다.

재물이 새어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운세로 유도된다.

정기적으로 사용시 점진적으로 재물운의 물꼬를 터주는 운세로 유도된다.

* 개인이 소유하고 있는 재물을 대표하는 것이 印章이다.

예 : 은행통장, 집, 땅 등 중요거래 문서에 인장 및 인감을 본인을 대표하여 사용하는 것을 볼때 印章의 용도가 매우중요하므로 合이 맞지 않는 印章의 사용은 피해야 재물이 새어 나가지 않는다.

"성공하고 재물이 있는 곳에는 인장이 다 따라가며 印章의 合에 의해서 재물운세가 변한다."

인장은 나무나 프라스틱은 피하고 상아나 옥, 물소뿔등을 사용해 자신의 사주에 맞는 역리 복도장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개운도장 소개

이름 짓는 법

top3.gif


 copyright 1998 NameWorks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