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운 복도장(개운도장)이란?

2000 년대에는 밀레니엄 복도장으로 내 운명을 바꾼다.
성명은 그 운명을 이끌어가는 주인이기 때문에 사주팔자에 불량성이 있다고 해도 성명과 인장의 합에 의하여 운명은 다르게 된다. 

인장의 역사
옥의 유래 

성명에 사용한 문자음의 오행을 감정하여 사주와 음양이 일치하고 수리가 맞게 정하여 印章八方位에 일치하는 선에 맞게 서체를 선정하는 吉相으로 재산,건강,사업,행운을 유도하고 보호 발전 시켜주는 인장학의 5개분야를 완전 무결하게 성공 정립시킨 도장이다.

도장이 중요한 이유

●이름이 나쁘다고 쉽게 이름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나쁘다는 이름도 재수있는 도장을 만들수 있습니다.

●좋은 이름도 도장을 잘못 만들면 이름값을 못합니다.
   재수있는 도장으로 만들어 사용해야 합니다.

●좋은 도장은 數理(수리)에 맞아야 합니다.

●吉印(길인)은 이름을 기본으로 만듭니다.

●印章(인장)은 자기의 영혼과 육체와 인격을 대신하며 성명을 담는 그릇입니다.

●印章을 사용할 때는 반드시 목적과 기원과 소망이 있습니다.

●중요한 印章을 이름만 나오면 된다고 아무렇게나 새겨서 사용하면 안됩니다.

●印章의 테두리가 떨어져 나감은 정해진 인간의 범위를 초월하여 더 넓고, 더 크게 발전한다는 역학적 뜻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印章을 조각하여 印章의 모양에 따라 테두리를 破(파:깬다는 뜻.)하여 사용했습니다.

●시중에서는 테두리가 닳거나 깨지면 재수 없고 재물이 흩어진다고 하고, 혹자는 이를 믿는 사람이 있으나 이는 틀린 말이며 근거 없이 印章을 새로 새기도록 유도하는 상술에 불과합니다.

※ 테두리가 깨졌다고 다시 새기는 우를 범하지는 맙시다.

●吉印(길인)을 사용하시렵니까? 凶印(흉인)을 사용하시렵니까?

●사무용 도장은 이름자중에서 좋은 획수를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예 ;“ 洪吉同”씨는 “吉同”하면 12획으로 나쁜 도장이 되고, “洪同”하면 15획으로 좋은 도장이 되고, “洪吉”하면 15획으로 좋은 도장이 됩니다.

※“洪吉同”씨는“洪吉”“洪同”으로 사무용 도장을 만들어 사용해야 합니다.

 

좋은 도장, 나쁜 도장

 

●印章(인장)은 개인이 자유롭게 제작하여 각 개인 信證(신증)의 도구로서 自記標識(자기표식) 및 信標(신표)로 사용됩니다.

●印章(인장)의 기본은 姓名印(성명인)입니다.

印章은 姓名의 字數(자수)에 따라 『이름3자, 또는 이름자 다음에 印(인), 信(신), 章(장), 之印(지인), 之信(지신), 之章(지장)등의 글자를 덧붙여 吉印(길인, 재수있는 도장)으로 만들어 사용해야 합니다.

●吉印을 사용하면 마음에 안심을 생활에 큰 힘을 얻습니다.

 

좋은 印章(도장)이란?

 

1.數理(수리)에 맞아야 합니다.

2.陰(음), 陽(양)의 조화가 있어야 합니다.《짝수,홀수의 조화》

3.原材(원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나무, 돌(옥, 수정, 마노등),뿔(상아, 소뿔, 물소뿔등)」

4.書體(서체)는 篆書體(전서체), 隸書體(예서체), 古印體(고인체)로 조각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

 

나쁜 印章(사용해서는 안되는 도장)이란?

 

1.草書體(초서체), 楷書體(해서체)도장은 좋은도장이 안됩니다.

2.字(글자)가 틀린 도장은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3.화학재료(프라스틱, 아크릴등)는 좋은 도장재료가 아닙니다.

 

개운 福도장을 사용하게 되면

첫째 : 매사가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어 성공운세로 운이 유도된다.

둘째 : 명예가 상승한다.

셋째 : 재물운이 유도된다.

넷째 : 가정에 화합이 온다.

다섯째 : 영특한 자손을 본다.

여섯째 : 흉(凶)을 길(吉)로 변하게 하는 운세로 유도된다.

일곱째 : 재물이 새어 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운세로 유도된다

새삼스럽게 말할 필요조차도 없지만, 좋은도장, 즉 자기의 사주와 딱 떨어지게 맞고 진짜 용신이 새겨진 인장을 가져야만 행운을 얻음은 물론이요 사주상의 나쁜작용이나 기타의 불운을 막고 또 피할수가 있다.

처음부터 좋은 이름을 좋은 도장에 새긴다면야 금상첨화로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만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름들이 나쁘다. 이왕에 나쁜 이름이지만 최대한 인장의 좋은 작용을 빌려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자는 뜻이다.

사회생활에서는 본명(本名)과 인감도장을 쓸 일이 많다. 그래서 은행 거래시에 쓰는 도장에는 자기의 사주와 제일 잘 맞는 행운의 도장을 쓰고, 보통의 도장 또는 인감도장을 하나 더 만들어서 모두 두개를 쓰는 주장이다.

결국 행운을 얻는 도장이 두개로 되니까 효과도 배로 증가하게 된다. 설령 생활이 아무리 가난하더라도 도장을 두개씩 지녔기 때문에 살림이 크게 거덜날 일도 없고, 오히려 나날이 재물과 건강이 증진되니 좋기만 할 뿐이다.

인장은 사회적으로 나를 대표하는 나의 상징물이며, 일종의 분신이라는 관점에서 본다. 인장의 길흉은 바로 나 자신의 길흉과 불가분의 관계를 갖는다고 생각할 수 있다. 따라서 결함이 있거나 흉장의 인장보다는 길장의 인장이 좋은 것은 말할 필요조차 없다.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자기에게 알맞은 인장을 가져여만 한다. 그러면 자연히 건강. 재물, 직업, 기타의 모든일이 원만해지기 때문이다.

인장 속의 오행에는 甲乙丙丁戊己庚辛壬癸(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라는 천간이 있다. 움직이는 오행으로서, 사람의 사주와 이름에 맞게만 사용한다면 평생 동안 풍파가 발생하지 않고 죽을 때까지 부귀영화를 누릴 것이다. 그렇지 않고 자신의 운(運)에 맞지도 않는 도장을 잘못 쓰면 부위영화도 물거품이 되고 만다.

 

●도장에는 吉(길), 凶(흉)이 따르니 凶한것은 버리고 吉한 것을 택한다면 반드시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TOP

 
 copyright 1998 NameWorks all right reserved